신한자산신탁 채용에 궁금한 모든 것,

이곳에서 먼저 확인해보세요.

FAQ

자주 묻는 질문

지원 관련

Q. 지원서 작성은 채용페이지를 통해서만 가능할까요?

A. 채용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지원서만을 제출받고 있으며 별도의 이메일, 우편, 방문 등의 접수는 운영하지 않고 있습니다.

Q. 신한금융그룹 내 타 그룹사에 복수지원이 가능할까요?

A. 신한금융그룹 내 타 그룹사 복수 입사지원이 가능합니다.

Q. 지원서 접수 및 제출 여부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A. 지원자가 지원서 제출을 완료하면 메일을 통해 제출 여부를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면접 관련

Q. 면접확인서 발급 요청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A. 면접전형 참석시 인사담당자에게 문의해주시면 메일을 통해 발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Q. 면접 대기시간은 얼마나 되나요?

A. 평균적으로 30분 내외의 시간이 소요되나 면접 당일 현장 상황에 따라 유동적일 수 있습니다.

기타

Q. 건물 주차 시 비용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A. KT&G 건물 주차 시 주차등록을 도와드리고 있으며 면접 당일 인사담당자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Q. 복장에 대한 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A. 금융인의 품격에 어울리는 깔끔하고 단정하며 업무집중을 해치지 않는 복장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 기타 채용 관련 문의는 [email protected]으로 부탁드립니다.

신한자산신탁의 밝은 미래와 함께 도약하실 

 열정적인 인재를 모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