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자주 묻는 질문
지원 관련
Q. 지원서 작성은 채용페이지를 통해서만 가능할까요?
A. 채용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지원서만을 제출받고 있으며 별도의 이메일, 우편, 방문 등의 접수는 운영하지 않고 있습니다.
Q. 신한금융그룹 내 타 그룹사에 복수지원이 가능할까요?
A. 신한금융그룹 내 타 그룹사 복수 입사지원이 가능합니다.
Q. 지원서 접수 및 제출 여부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A. 지원자가 지원서 제출을 완료하면 메일을 통해 제출 여부를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면접 관련
Q. 면접확인서 발급 요청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A. 면접전형 참석시 인사담당자에게 문의해주시면 메일을 통해 발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Q. 면접 대기시간은 얼마나 되나요?
A. 평균적으로 30분 내외의 시간이 소요되나 면접 당일 현장 상황에 따라 유동적일 수 있습니다.
기타
Q. 건물 주차 시 비용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A. KT&G 건물 주차 시 주차등록을 도와드리고 있으며 면접 당일 인사담당자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Q. 복장에 대한 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A. 금융인의 품격에 어울리는 깔끔하고 단정하며 업무집중을 해치지 않는 복장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 기타 채용 관련 문의는 [email protected]으로 부탁드립니다.